5 Simple Statements About 정보이용료현금화 Explained

알뜰폰은 일반폰과 동일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지만, 선불폰은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수 없습니다. (선불폰은 소액결제가 안되요)

그리고, 카카오톡/전화로 연락이 오는 고객들에게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게 만든 후에는 인증번호나 바코드만 건네 받고 돈은 지급 하지 않은채 연락을 끊고 잠수를 타는 수법입니다.

상품권 결제가 안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에는 현금성 가치를 지닌 다른 상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에 수수료, 거래 가격 등을 확인한 후에 업체에게 핸드폰이나 문자, 카톡 등을 통해 고유 번호를 알려주거나 사진을 찍어서 보내줌

휴대폰 소액결제와 관련된 사기 피해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데… 몇 년전부터는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이 뉴스 보도 기사 등에서 거론되자 이것을 악용해서 먹튀 또는 사기를 치는 사례들이 급증하기 시작했습니다.

크림상품권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거래를 해 보신 분들 사이에서는 수수료가 싼 곳으로 가장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업체입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같은 경우는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주로 유료 결제 앱(게임,아이템,사이버머니 등), 문화상품권 구매로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한다.

소액결제 현금화 글 찾아보다가 덕분에 상품권으로 현금 교환 잘 하고 갑니다

컨텐츠이용료는 처음 진행하는거라 조금 헤맸지만 무사히 결제 잘하구 급한 돈도 해결해서 만족합니다 ^^

그래서, 미납폰 소액결제현금화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되면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는 상품을 구매하고 되파는 행위를 전문적으로 하는 일종의 대행업체이기 떄문에 여러 종류의 상품을 사줄 각각의 사람들에 대한 인프라를 항시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며 고객님들의 문의에 즉각 답변할수 있도록 항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 휴대폰을 결제수단으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이용 중인 이동통신사로부터 ‘휴대폰 결제 이용 동의’를 받아야 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청구서에 ‘콘텐츠 이용료’로 요금이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